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기타게임

스마트폰을 숨겼다 1STAGE~10STAGE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은 엄마는 스마트폰을 숨겼다! 게임을 공략을 하겠습니다.

사실 이글 어제쓰다 임시저장해논거라 ㄷㄷ 딱히쓸말이 없네요.

그냥 공략 ㄱㄱ

1STAGE~10STAGE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1STAGE는 튜토리얼이며 계속위치가 바뀌므로 그냥 설명할것도 없으니 패스하겠습니다.


2STAGE는 서랍을 열면 우산이 있는데 획득해준다음 우산을 스마트폰에게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떨어지면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3STAGE는 리모콘을 티비에 사용하면 엄마가 일어납니다.그사이에 스마트폰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4STAGE는 우산을 부적에 사용하면 부적이 문앞에 떨어집니다.부적을 장롱에 붙혀논다음 스마트폰을 획득해주시면 됩니다.


5STAGE는 뭔가 보이는 항아리 외에는 나머지항아리를 뿌셔주면 총 드라이버 망치가나옵니다. 게임이 커져있는 컴퓨터의 전원을 뽑아주세요 그다음 드라이버로 본체를 분해하면 게임클리어!


6STAGE는 장독대 위뚜껑을 획득해주신다음 그걸 침대위에 올려놓으시면 귀신이 도망갑니다.그다음 이불을 열고 바닥에깐 이불을 열면 스마트폰을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7STAGE는  리모컨을 획득한다음 휴지통에 버려주세요.그다음 가위를 획득한다음 곰인형을 잘라주시면 안에 스마트폰이 있습니다.획득 해주시면되요.


8STAGE는 테이프를 획득해주신다음 실행을 눌러주시고 조금기다리시면 반짝거리면서 직쏘가 튀어나옵니다.야구방망이를 직쏘에게 사용해주시고 공을 직쏘에게 사용해주시면 직쏘가 쓰러지면서 스마트폰이나옵니다.


9STAGE는 불을3번껏다키면 엄마가 뒤돌아보고있는데 그사이에 나무하나를 획득해서 다른나무에 사용하면 십자가가 완성됩니다.

십자가를 못에걸어두면 엄마가 사라지는데 엄마가있던 의자를 누르면 바닥에 스마트폰이입니다.


10STAGE는 창문을 연다음 컵으로 물을 채운다음(3번까지 채울수있는데)쨋든 씨에게  물을두번주고 오른쪽 컵이원래있던위치에서 살짝위에 물을뿌리면 귀신이나옵니다.그다음 바로 팥을 획득해주시고 팥으로 귀신을 쫏아내시면 스마트폰을 획득하실수있습니다.


후기 가면갈수록 호러가되가는데 갑툭튀 ㄷㄷ그래도 재미있음 오랜만에글을쓰네요.빨리 종강했으면 좋겠다. 글쓸시간이 없다 ㄷㄷ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