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기타게임

우리고양이가 어디갔지 1~12스테이지 공략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은 우리고양이가 어디갔지는라는 고양이를 찾는게임을 공략해볼까합니다.

게임룰은 방에숨어있는 고양이를 찾아내면 되는게임!!

난이도는 약간머리써야함! 정도될꺼같아요.

그럼 우리고양이가 어디있지 1~12스테이지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1스테이지 공략입니다.



네 그냥튜토리얼 입니다.

봉투를 열면 고양이가 있습니다.


2스테이지 공략입니다.

옆방 서랍에서 강아지풀 획득

원래위치로 돌아와 쇼파밑 고양이에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3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커튼을 두번클릭해서 커튼봉을 획득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옆방으로가 쥐구멍에 봉을 사용한다음 쥐구멍안에 손을 넣으면 고양이가 나옵니다.


4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옆방 장롱에서 다트를 획득해주세요.다트로 열기구를 터쳐주시면 고양이를 찾을수 있습니다.


5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옆방으로 가서 창문을 열어주시면 나무를 다듬는 사람이있습니다.

그사람이 들고있는 나무치는가위를 획득해주신다음 왼쪽방으로 돌아와 함정(실)을 잘라주신다음 봉투를 열어 고양이를찾으면 됩니다.


6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옆방에서 가위를 획득,그다음에 가위로 장롱문에실을 잘라주세요.장롱문을 열면 망치가있습니다. 망치를 획득한다음 옆방에 있는벽을 부수면 고양이를 찾을수 있습니다.


7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옆분으로가 화분과 볼링을 획득해주고 다시 원래방에돌아와 버튼위에 화분을 사용한다음 그위에 볼링공을 사용하면 고양이를 찾을수 있습니다.


8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옆방으로가서 창문을 열어주면 무지개가 빨노파색으로 되있습니다.

그색깔처럼 원래방에 책꽂이에 맨위칸에는 빨간색책을 가운데칸에는 노란색을 마지막칸에는 파란색으로 줄을 맞춰주시면 책장이 열리면서 고양이가 똬아!


9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시계에서 검정칼 획득,바닥에서 초록칼 획득,옆방에서 테이블밑에서 갈색칼 스탠드 밑에서 빨간칼,액자를 갈기면 액자가떨어지는데 그뒤에 파랑칼을 획득해주시면 됩니다,그다음 고양이가 들어있는 통아저씨 통에 장난감칼을 찔르면 고양이가 튀어나옵니다.


10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탁자위에서 식칼을 획득해줍니다.그다음 옆방으로가 서랍을 열면 티셔츠가 있습니다.원래방으로 돌아와 티셔츠를 할머니께 드리면 복숭아가 튀어나오는데 복숭아를 칼로 깍으면 고양이가나옵니다.!


11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컴퓨터를 누르면 패스워드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첫번째패스워드는 방안에 있는 시계를 보면 3시30분입니다.근데 딱봐도 03:30 새벽에 이럴리는 없을꺼같으니 15:30분이 정답입니다.

그럼 2번째 패스워드가나오는데 우리가 찾고있는게 뭐죠? 바로 고양이입니다. 답은 CAT 입니다.그럼 고양이가 뜨는데 buy now 하면 택배(슈뢰딩거의고양이?)로 배송됩니다.


12스테이지 공략 입니다.

옆방으로가 야구빠따를 획득해주세요.그리고 창문을열면 색깔이다른 구름이 있는데 구름을 획득하고 고양이에게 사용하면 클리어하실수있습니다.사실 야구빠따는 낚시용 아이템 입니다!!


게임완료율 53%를 달성했네요. 오늘공략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고양이 공략글에서 만나요.

확실히 재미는있네요.고양이도귀엽고 이제 이번주말도 다갔습니다. 월요일날 만나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