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기타게임

우리고양이가 어디갔지 13~20스테이지 공략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은 우리고양이가 어디갔지 13~20스테이지 공략을 할껀데요.

기발한스테이지들도 많이있었고 뭔가이상한 스테이지들도있었지만 게임은 재미있었어요.

고양이가 귀여웠고 ㅎㅎ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참고로 1~12스테이지공략은 여기있었습니다.

2017/09/10 - [게임공략/기타게임] - 우리고양이가 어디갔지 1~12스테이지 공략



13스테이지

용가리랑 보석0/5라는게 보이네요.보석을 5개를 용가리에게 주면됩니다.

보석은 방석뒤에 1개 옆방으로 가면 카펫 밑에 1개,전등윗부분을 들면 1개,탁자위에 물을 얻은다음 다시 원래방으로 돌아와 꽃에게 물을주면 1개더 획득할수있으며 용가리밑에 보석0/5부분 그보석을 클릭하면먹어집니다. 총5개를 전부찾아서 용가리밥으로 주세요.

그러면 알에서 고양이가 나옵니다.


14스테이지

캬 월리를찾아서 인가 ㄷㄷ

15스테이지

탁자위에 망원경획득 창문을 열어놓으면 태양이있군요.하지만 태양은 서서히 위로가면서 사라집니다. 태양이없어질때 망원경을 창밖에 사용하고 조금기다리면

고양이가 똬 ! 있습니다.


16스테이지


옆방으로 간다음 액자를 클릭하면 액자가 떨어집니다. 빨간색분필이보입니다. 무시하고 떨어진액자를 클릭하면액자가 더떨어집니다. 하얀색 분필이 보이면 획득해주세요.원래방에 돌아와 마법진에 하얀색분필을 사용하면 클리어하실수있습니다.


17스테이지


뜬금없이 상금이 걸린 퀴즈프로그램 컨셉이군요.1+1의 값을 물어봤는데 답이없습니다. 10 100 1000 10000전부답이아닙니다. 애초에 저희는 문제맞추로 나온게아니니 그냥 사회자복을 입은 고양이를 클릭하면 클리어하실수 있습니다.


18스테이지


망원경은 먹으나마나입니다.원래방에 액자와 잠긴장롱이 있는데 암호가 필요하네요. 네모액자에는 7이적혀있군요.옆방으로가면 세모에는2 동그라미에겐6 이걸 암호와 맞춰보면 암호는 동그라미 네모 세모 네모니 답은 6727 입니다.


19스테이지


책을 넘기면 동물들이 나오는데 고양이를 찾으려면 뒤로 3번정도 넘기면 됩니다.!


20스테이지


바닥에 동전획득 옆방 쇼파 방석뒤에 동전하나 획득 원래방에 돌아와 인형뽑기기계에 동전2개를 다넣은다음 뽑기기계를 5번치고 기다리시면 알아서 고양이가 떨어지면서 나옵니다.


클리어! 해피엔딩이네요. 결론 고양이 졸귀 ㅇㄱㄹㅇㅂㅂㅂㄱ 

그럼 모두수고하셨습니다.다음포스팅에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