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그외퀴즈류

[게임공략]맛있는 먹방퀴즈3 1~30정답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의 게임공략은 맛있는 먹방퀴즈입니다.

맛있는 먹방퀴즈는 이번 공략글로 마무리될꺼같으니 잘지켜봐주세요.

맛있는 먹방퀴즈 1~30정답입니다.

1스테이지(과일&채소)의 정답은 오렌지,대추,매실,참외,두리안이 정답입니다.

2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곶감,단무지,떡꼬치,도라지무침,닭갈비가 정답입니다.

3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초코파이,커널스팝콘,후라보노,꿀땅콩,마이쮸가 정답입니다.

4스테이지(라면)의 정답은 왕뚜껑,도시락,틈새라면,김치사발면,남자라면이 정답입니다.

5스테이지(아이스크림)의 정답은 뽕따,키위아작,파워캡,까페오레,빠삐코가 정답입니다.

6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오징어덮밥,찜닭,번데기탕,오뎅,김치전이 정답입니다.

7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뻥이요,초코송이,가나파이,쫄병스낵,찰떡쿠기가 정답입니다.

8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감자탕,파김치,갈치조림,육개장,마른오징어가 정답입니다.

9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크라운산도,꿀꽈배기,매운새우깡,버터와플,새우깡이 정답입니다.

10스테이지(음료수)의 정답은 코카콜라,코코팜,컨디션,파워에이드,펩시콜라가 정답입니다.

11스테이지(과일&채소)의 정답은 으름,구아바,파인애플,블루베리,한라봉이 정답입니다.

12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양장피,회덮밥,전복,소라,과일샐러드가 정답입니다.

13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오징어땅콩,조청유과,치즈샌드,자갈치,감자깡이 정답입니다.

14스테이지(라면)의 정답은 불닭볶음면,육개장,나가사끼짬뽕,컵누들,튀김우동이 정답입니다.

15스테이지(아이스크림)의 정답은 쌍쌍바,옥동자,캔디바,폴라포,더위사냥이 정답입니다.

16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무지개떡,백설기,감자조림,고등어조림,깐풍기가 정답입니다.

17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쿠크다스,수미칩,웨하스,쫀디기,참크래커가 정답입니다.

18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팔보채,두부조림,컵밥,순대볶음,미역줄기가 정답입니다.

19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고구마깡,별뽀빠이,새콤달콤,예감,쟈키쟈키가 정답입니다.

20스테이지(음료수)의 정답은 프렌치카페,포도스퀴즈,환타,하늘보리,핫식스가 정답입니다.

21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오리고기,제육볶음,치즈,동치미,케밥이 정답입니다.

22스테이지(과일&채소)의 정답은 당근,양배추,고사리,콩나물,양파가 정답입니다.

23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쵸코하임,구운감자,투캅스,벌집핏자,사또밥이 정답입니다.

24스테이지(아이스크림)의 정답은 생귤탱귤감귤,요맘때,설레임,와일드바디,빵빠레가 정답입니다.

25스테이지(음료수)의 정답은 닥터페퍼,데미소다,립톤,베지밀,헛개수가 정답입니다.

26스테이지(과일&채소)의 정답은 상추,깻잎,브로콜리,구기자,옥수수가 정답입니다.

27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왕꿈틀이,베이컨칩,오뜨,쵸코땡,아트라스가 정답입니다.

28스테이지(아이스크림)의 정답은 알껌바,와삭바,퐁듀,와,파르페가 정답입니다.

29스테이지(음료수)의 정답은 스파클링,암바사,칸타타,쿨피스,알로에가 정답입니다.

30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인절미,가래떡,누룽지,아귀찜,시루떡이 정답입니다.

드디어 맛있는 먹방퀴즈의 모든 공략이 끝났습니다.

문제푸는데 많은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오탈자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