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그외퀴즈류

[게임공략]맛있는 먹방퀴즈1 1~30정답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게임을 공략 해볼껀데요.오늘 공략할게임은 바로 맛있는 먹방퀴즈 입니다.

예전에도 해봤던거 같은 게임이네요.그럼 바로시작하겠습니다.

맛있는 먹방퀴즈1 1~30 정답

1스테이지(과자)는 허니버터칩,구운양파,나,다이제,롯데샌드가 정답입니다.

그다음 2스테이지(과일&채소)는 사과,포도,바나나,메론,딸기가 정답입니다.

3스테이지(라면)는 신라면,진라면,너구리,안성탕면,오징어짬뽕이 정답입니다.

4스테이지(아이스크림)는 구구콘,누가바,돼지바,메로나,붕어싸만코가 정답입니다.

5스테이지(음료수)는 게토레이,갈아만든배,딸기라떼,레쓰비,레드불이 정답입니다.

6스테이지(음식)는 양념통닭,피자,짜장면,짬뽕,족발이 정답입니다.

7스테이지(과자)는 맛동산,버터링,양파링,아이비,롤리폴리가 정답입니다.

8스테이지(음식)는 순대,냉면,김밥,김치찌개,비빔밥이 정답입니다.

9스테이지(과자)는 칸츄리콘,통아몬드,포카칩,홈런볼,계란과자가 정답입니다.

10스테이지(음식)는 불고기,삼겹살,된장찌개,미역국,만두가 정답입니다.

11스테이지(과일)는 키위,복숭아,방울토마토,레몬,양상추가 정답입니다.

12스테이지(과자)는 눈을감자,도리토스,몽쉘통통,마가렛트,빠다코코낫이 정답입니다.

13스테이지(라면)는 열라면,스낵면,팔도비빔면,무파마,수타면이 정답입니다.

14스테이지(아이스크림)는 스크류바,월드콘,죠스바,체리마루,쿠앤크가 정답입니다.

15스테이지(음식)는 김치,보쌈,육회,김치볶음밥,회가 정답입니다.

16스테이지(과자)는 사브레,에이스,제크,초코틴틴,콘칩이 정답입니다.

17스테이지(음식)는 초밥,탕수육,떡국,송편,팥죽이 정답입니다.

18스테이지(음료수)는 레몬에이드,밀키스,미린다,맥콜,모닝케어가 정답입니다.

19스테이지(음식)는 삼계탕,삼각김밥,핫바,스파게티,계란말이가 정답입니다.

20스테이지(과일,채소)는 마늘,연근,미더덕,파슬리,토마토가 정답입니다.

21스테이지(과자)는 트윅스,애플쨈,후레쉬베리,고래밥,나쵸가 정답입니다.

22스테이지(라면)는 김치라면,소고기짜장면,생생우동,오동통면,우육탕이 정답입니다.

23스테이지(과자)는 페레로로쉐,핫브레이크,꼬깔콘,땅콩강정,롯데와플이 정답입니다.

24스테이지(음식)는 비빔냉면,해물파전,우동,샌드위치,돈까스가 정답입니다.

25스테이지(과자)는 오사쯔,자유시간,칙촉,카스타드,왕소라가 정답입니다.

26스테이지(아이스크림)는 탱크보이,수박바,호두마루,까마쿤,더블비얀코가 정답입니다.

27스테이지(음료수)는 미닛메이드,비타민워터,박카스,비락식혜,봉봉이 정답입니다.

28스테이지(음식)는 두부김치,닭꼬치,고사리나물,시금치나물,동그랑땡이 정답입니다.

29스테이지(음식)는 갈비찜,라면,곱창,햄버거,오므라이스가 정답입니다.

30스테이지(음식)는 갈비탕,꼬리곰탕,홍합탕,주먹밥,돼지껍데기가 정답입니다.

게임하면서 음식들이 나와서 너무먹고 싶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야식을 먹으로갈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탈자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공감 댓글 환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