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그외퀴즈류

[게임공략]맛있는 먹방퀴즈2 1~30정답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어제는 에버랜드 갖다와서 포스팅을 하루 쉬었네여. 죄송합니다.

오늘은 최소 2개이상의 게임공략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그럼 맛있는 먹방퀴즈2 1~30정답을 올리겠습니다.

1스테이지(과일&채소)의 정답은 수박,살구,앵두,귤,밤이 정답입니다.

2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미쯔,바나나킥,씨리얼,오예스,트위스트가 정답입니다.

3스테이지(라면)의 정답은 사리곰탕,맛있는라면,감자라면,짜파게티,간짬뽕이 정답입니다.

4스테이지(아이스크림)의 정답은 메가톤,보석바,끌레도르,인절미,젤루조아가 정답입니다.

5스테이지(음료수)의 정답은 번인텐스,복숭아속살,서울우유,쌕쌕,솔의눈이 정답입니다.

6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간장게장,오이소박이,닭발,닭볶음탕,죽이 정답입니다.

7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치토스,칸쵸,프링글스,화이트하임,까메오가 정답입니다.

8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팥빙수,순대국밥,파스타,호떡,갈비가 정답입니다.

9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라이트바,마이구미,빈츠,스윙칩,야채타임이 정답입니다.

10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장어구이,계란찜,생선구이,굴밥,총각김치가 정답입니다.

11스테이지(과일&채소)의 정답은 오이,호박,피망,생강,우엉이 정답입니다.

12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그랑쉘,롱스,미니쉘,빅파이,썬칩이 정답입니다.

13스테이지(라면)의 정답은 공화춘,백세카레면,기스면,꼬꼬면,새우탕이 정답입니다.

14스테이지(아이스크림)의 정답은 크런치킹,투게더,팥빙수,홈런볼슈,거북알이 정답입니다.

15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유부초밥,랍스타,양꼬치,잡채,산적이 정답입니다.

16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죠리퐁,초코칩,키커,포스틱,야채크래커가 정답입니다.

17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설렁탕,카레라이스,칼국수,수제비,새우튀김이 정답입니다.

18스테이지(음료수)의 정답은 써니텐,실론티,웰치스,오란씨,아침햇살이 정답입니다.

19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멸치볶음,돌솥비빔밥,알탕,꽃게탕,장조림이 정답입니다.

20스테이지(과일&채소)의 정답은 망고,석류,가지,홍시,배가 정답입니다.

21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고소미,맛밤,뿌셔뿌셔,석기시대,타코스가 정답입니다.  

22스테이지(라면)의 정답은 스파게티,참깨라면,라면볶이,짜짜로니,김치왕뚜껑이 정답입니다.

23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뽀또,스니커즈,엄마손파이,콘초,아폴로가 정답입니다.

24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골뱅이무침,황태해장국,누룽지탕,닭강정,잔치국수가 정답입니다.

25스테이지(과자)의 정답은 치킨팝,크런키,가나초콜릿,피자감자칩,후렌치파이가 정답입니다.

26스테이지(아이스크림)의 정답은 바밤바,메타콘,비비빅,빙빙바,엔초가 정답입니다.

27스테이지(음료수)의 정답은 제주감귤,제로콜라,제티,칠성사이다,초록매실이 정답입니다.

28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와플,감자튀김,묵,타코야끼,붕어빵이 정답입니다.

29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호두과자,계란빵,핫도그,호빵,후라이드치킨이 정답입니다.

30스테이지(음식)의 정답은 꼼장어,꼬막,강냉이,선지해장국,꼬마김밥이 정답입니다.

오늘 맛있는 먹방퀴즈2 1~30정답글 잘보셨나요.벌써 맛있는 먹방퀴즈의 2/3이나 끝내버렸네요.

이속도로 이번주내에 이게임의 공략을 마칠수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또다시 찾아온 월요일 잘보내시고 다음글에 만나요.

공감 또는 댓글은 환영합니다.오타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