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기타게임

[스마트폰 게임] 회사탈출 스테이지13~24,스테이지SP,아이템도감 공략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은 회사탈출 13~24스테이지,SP스테이지,아이템도감 등 총공략을 해보겠습니다!

그럼 일단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회사탈출 스테이지13 스타트~

일단 맨 오른쪽 방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접어진 박스 획득!

가운데 방으로 간다음 박스를 다른박스 옆에 사용하면 박스에숨습니다!

그리고 다른박스들과 함께 밖으로 탈출 성공!

13스테이지 클리어~

회사탈출 스테이지14 공략!

상사님이 업무중에 졸고 있네요! 획득해주세요!

사람도 아이템 취급하는 주인공 인성 ㄷㄷ

옆옆방 욕조에 상사를 입수 시켜주세요!

그러면 열쇠가 떨어집니다!

그걸 가지고 가운데 문으로가면 클리어!

회사탈출 스테이지15 공략

상사가 가발을 쓰고있네요 패션리더시넹, 쨋든 책상에 저거 테루테루보즈를 획득해주세요!

옆방으로 이동 서랍안에서 망치 Get

벽 뿌셔뿌셔! 테루테루보즈가 있네요 하나더 획득해주세용!

맨오른쪽 방에 틀이 있는데 2개의 테루테루 보즈를 걸어둔다음

클릭해서 뒤집어놓으면 비소리가 들립니다! 그럼 원래 시작방으로이동한다음

창문을 열면 하나가 더발견됩니다!

그거 마저 창틀에걸고 뒤집어놓으면 비가 더 더 옵니다

그리고 원래방으로 돌아오면 상사의 가발이 벗겨지고 열쇠가 나옵니다! 열쇠획득후 가운데 문으로 탈출

회사탈출 스테이지16 공략!

또 졸고 있네요. 간단히 무시!

옆옆방에 서랍안에서 미역획득!

가운데방에 퀴즈가 있는데 바다+배=해산물 소라+가공=소라회가 되는 그림인거 같은데

해산물에 한칸 비어있죠! 거기다가 미역을 두면

숨은 문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회사탈출 스테이지17 공략!

갑자기 뜬금없이 안경을 끼고있는 회사원들! 초록색 넥타이 매신 회사원의 안경을 획득해주세요!

옆옆방으로 이동하면 도라에몽에 진구 닮은 손자가 있습니다. 이제부터 짭진구라 부르겠습니다.

쨋든 짭진구 에게 안경을 주면 짭진구가 이동하는데 따라가세요!

그러면 가운데 어디로든문 있는곳에 대나무 헬리콥터가 있습니다.

원래방으로 돌아와 창문을 열고 대나무 헬리콥터 사용!

탈출 성공!

회사탈출 스테이지18 공략!

첨부터 로프 아이템을 가지고 있네요!

옆옆 방으로 가면 저주인형이 있습니다. 누를때마다 포즈가 바뀌는데 지금 이사진의 포즈처럼 누워있는 포즈로 바꿔주세요!

그러면 가운데방에 있는 여자가 저포즈로 걸어다니는데 모든사람이 놀라서 도망칩니다!

그사이에 원래방으로 돌아와서 창문에다 로프사용!

탈출성공! 옆에 사내커플잼

회사탈출 스테이지19 공략!

또 졸고있는 상사님... 근데 누르면 깸 ㅋㅋ

쨋든 옆방으로 이동해주셔서 리모컨 획득!

또 옆방으로 가면 TV가있는데 리모컨을 사용하면 노이즈만 나오고 화면이 안뜹니다

계속 보고있으면 귀신(링?)이 나옵니다!

그리고 모든사람을 놀래켜줘서 가운데문이 열리게 되져! 이틈에 가운데문으로 나가면 됩니다!

그래도 계속 노이즈만 나오는 TV ㄷㄷ

>

회사탈출 스테이지20 공략!

음 웬일로 상사님이 자리를 비우셨네요!

옆방으로가서 카페트를 치우면 열쇠가 똬! 문을 열어서 탈출 하고!

는 끝인줄 알았징?

열고

또 열고

이번엔 왼쪽 방으로 이동!

카메라 겟!

다시 원래방으로 돌아와 문을 열고!

오른쪽 방으로 이동! 그다음 그문을 열면!

사내 연애중이네요! 카메라 사용!

그럼 길을 비켜줍니다!

회사탈출 스테이지21 공략!

또 상사님이 자리를 비우셨네요.. 상사가 일 더 안하고 딴짓하는듯

위에는 왼쪽위 아래는 오른쪽 아래입니다! 무슨 뜻 일까요?

바로 여기서 조금 기다리시면 위그림 왼쪽위에서는 열쇠가! 더 기다리시면 아래 카페트 오른쪽 아래에 로프가 나옵니다

로프 획득!

창문열고 로프탈출!

회사탈출 스테이지22 공략!

??? 급당황 왜 짭진구가 여깄어.. 쨋든 책상위 치즈 겟!

캐비넷을 열면 사탕이 있는데 짭진구에게 사탕을주면

짭진구(손자)를 획득 하실수 있습니다!

옆 방으로 넘어가면 댕댕이랑 냥냥이가 있네요. 둘다 획득 해주세요!

쥐구멍에 치즈를 나두면 쥐도 나옵니다! 획득해주세요! (고양이를 획득해주시고 해야함)

할아버지 할머니가 큰 무를 뽑고 있네요. 손자 개 고양이 쥐 순으로 사용해주시면!

다같이 힘을모아 무를 뽑네요. 주인공은 안오고 대체 뭐하는건지..

큰 무를 뽑으면 아래에 열쇠가!

다들 좋아하는 사이 무가지고 탈출!

회사탈출 스테이지23 공략!

상사님 이번에도 가발끼고 오셨네 젊어보일려구 ㅠㅠ

옆방에 낚시대 겟!

또 옆방에가면 큰강이 있네요

다시 가운데 방으로 이동

다시 오른쪽 방으로 이동

또 가운데 방으로 이동!

다시 오른쪽 방으로가시면 저건! 전설의 동물이 물고 있는 열쇠!

낚시대로 열쇠를 뺏어주세요!

그리고 탈출하면 신문에 아까 그 동물이 있습니다 아이름이 기억이안나네 ㄷ

회사탈출 스테이지24 공략! 마지막스테이지(?)

뭐가 겁나 많아진듯.. 무시하고 가운데 방으로 이동!

시력판에서 0.5부분에 흰화살표 Get

오른쪽방에서 곰인형 2개 획득!

다시 가운데 방으로 넘어와 검증판을 방향을 외워주세요!

흰 화살표에 닿은건 90도 회전합니다! 그래서 방향을 조절 시킬수있는데 

시력판에서 0.1은 회사원들을 0.3은 프라모델의 방향을 0.5는 곰인형들의 방향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왼쪽 순서부터 

0.1은 위 아래

0.3은 왼쪽 위

0.5는 아래 오른쪽 이였습니다!

다 맞추면 가운데 방에 문이 열립니다!

드디어 끝?

힝 속았지!

회사탈출 스테이지SP 공략!

갑자기 쯔꾸르 겜 형식이 됬엉 ㄷㄷ 일단 학교는 가야겠죠! 간다로 이동

안간다 선택시 아버지가 길을 막습니다

공부도 해야겠죠 한다로 이동

안한다 선택시 선생님이 길을 막습니다!

취직도 해야겠죠 취직한다로 이동!

안한다 선택시 친구가 길을 막습니다!

퇴근도 해야겠죠 한다(이번엔 왼쪽)으로 이동!

하지않는다 선택시 함정에빠져서 원래위치로 이동합니다!

어머니가 길을 막고있지만 위에 공간이 있으니 퇴근을 하러갑니다!

회사 등장! 도망친다!

도망치기 실패!

정신력 20감소 또 도망친다!

또 실패

정신력 30 감소 또 도망친다!

정신력 50감소 그러면 또 도망친다!

정신력 120감소 10밖에 안남았네요! 또 또망친다

도망치는것 성공!

탈출 성공!

엔딩씬 있습니다ㅋㅋ

4월에 속편 발매 예정 기대되네요!

아이템 도감 입니다. 못모은거 있으면 사진보고 참고하세용~

후 2번째 아이템 도감

마지막 아이템 도감 사직서를 한번 클릭하면!

그와중에 사작서! ㅋㅋㅋㅋ 게임내에서 오타낸게 아니라 주인공이 사작서라 쓴걸 의미합니다! 위에는 사직서라 적혀 있으니 ㅋㅋ


그러면 이번 회사탈출게임 공략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1월달도 거의다끝나가네요 ㅠㅠ

그럼 나중에 만나요~

댓글&공감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