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기타게임

멍멍 탐정코코:미스터리 빌리지 소개+추천+튜토리얼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유료게임을 소개해보네용!
바로 멍멍 탐정코코:미스터리 빌리지입니다. 가격은1000원 헿 

근데 진짜 1000원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재밌습니다!

그래서 한번 추천해봅니다! 방탈X출 같은 느낌이랄까ㅎㅎ

게임 시작화면 입니다!
튜토리얼은 직접 해보면서 아는거니 내용은 쪼금 생략했습니다!!
그림체는 귀엽네요!! 그리고 시작하면 개랑 새가 있네요
NEW GAME클릭

처음에 동물들간의 대화로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경감님이 오셨군여!

잘보면 귀한곳에 누추한분 깨알드립 꿀잼 ㅇㅈ?

급 전개(직쏘냐ㄷㄷ)

제가 하고 싶은말을 코코가 대신 해주네요

그리고 아이템획득 튜토리얼입니다!

신문을 경감님에게 줄수있습니다

열쇠도 획득해주세요

아이템은 스토리랑 추리로 구분되는데 추리는 막 사용&조합 우리가아는 그런아이템입니다

쨋든 열쇠로 상자문을열구

신문을 읽으면 대화가진행되면서 스토리가진행됩니다

인물에게 질문하기! 기능

이동하기 기능설명

마지막으로 동전설명!
그럼 코코와 필립 그리고 고등잉어는 명탐정이되기위해 모험을떠나로 가겠습니다
에피소드1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