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그외퀴즈류

[게임공략]과자퀴즈 15~27정답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 공략할게임은 어제와마찬가지로 과자퀴즈를 이어 공략하겠습니다.

당분간 이미지없이 글로만 공략을 작성하네요 죄송합니다.

과자퀴즈는 한스테이지에 10문제씩있는데 순서가 매번달라지니 참고해주세요.

과자퀴즈 15~27(끝)정답

Stage15는 까메오,백도바,참붕어빵,그레이프킹,젤루조아,프리츠,아이스가이바,베리베리바,고소미,눈을감자가 정답입니다.

Stage16은 나,비틀즈,촉촉한초코칩,폭신폭신솜사탕,고래밥,촉촉한초코칩,더위사냥,파시통통,새알,자가비가 정답입니다.

Stage17은 프링글스,자야,차카니,쫀드기,아폴로,쫄쫄이,초코송이,왕꿈틀이,콘팡,로이스초콜릿이 정답입니다.

Stage18은 아팟치,보리건빵,월드컵어포,별뽀빠이,피자타임,나나콘,빼뺴어포,옥수수브이콘,라볶이,쌀대롱이 정답입니다.

Stage19는 맛기차콘,유리디스.네모스낵,라면짱,오징어숏다리,만티나사탕,와다닥,보석캔디,꾀돌이,타리토캔디가 정답입니다.

Stage20은 새콤짱,고추양념포,씨씨,짝꿍,호박꿀맛나,요피 버거 제리,네거리 캔디,오부라이트,포포,별사탕이 정답입니다.

Stage21은 오이쉬양파칩,대롱대롱,스위트비타,갈아만든 새우,피져,뿌요 소다,똘똘이,밭두렁,거북알,투캅스가 정답입니다.

Stage22는 쿠키속초코짱,캔디야 찍자,이브콘,왕소라,돈돈,아이셔,토마토마,꾸이꾸이,버블검이 정답입니다

Stage23은 알라딘,양파몬,트위스트,딸기콘,씨젤리,딱따구리,얌얌,감자알칩,깐돌이,코코아캔디가 정답입니다.

Stage24는 꽃가마,보석반지,계란쿠키,밀크캬라멜,꺼벙이,돈부,3초만 참으셔,멜짱,Twinkies,초코면이 정답입니다.

Stage25는 체스터쿵,드라키스,리틀 쿵,찡오야,민트초코바,링키바,팝앤팝,치즈위즈,돌아온라면왕,티앤티가 정답입니다.

Stage26은 붐비나,꿀맛이네,칼라매직,비29,회오리,알통콘,감귤과자,화이트 치토스,섹시감자,티나크래커가 정답입니다.

Stage27(마지막)은사또밥,왕짱구,쌕쌕바가 정답입니다.

 마지막스테이지는 아직 10문제가아닌 3문제만 있네요.나중에 업데이트 될꺼같아요.

이렇게 지금버젼 과자퀴즈는 완벽히 공략했네요.

그것보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이번주도 절반이상이 벌써 갔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과자퀴즈 공략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읽어주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