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그외퀴즈류

탈출! 일기장퀴즈(초성퀴즈),억울이의 일기장 21~40/고등잉어

안녕하세요 고등잉어입니다!

오늘은 탈출 일기장퀴즈(초성퀴즈) 억울이의 일기장

21~40스테이지를 공략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ㅎ

21STAGE

답:바퀴,오토바이,날개,비행기

바퀴6개에 날개까지 달리면 자동차 범주가아닌데 ㄷㄷ..

22STAGE

답:음악,체르니,피아니스트

체르니 오랜만이네 ㅋㅋㅋ 일기장 귀엽네여 ㅋㅋ

23STAGE

답:대장,자전거,소리,폰,쫄병

자전거 폭주족 ㅋㅋ 그와중에 자기는 대장이네 ㅋㅋ

24STAGE

답:쳇바퀴,해바리기,볼주머니

ㅇㅈ 햄스터 졸귀

25STAGE 

답:누구세요,문을,튀기고,집중

그냥 명사만나오는게 아니였구나 ㅎ!

26STAGE

답:만우절,거짓말,소방,만우절

절대 장난전화 하지마세요 ㅋㅋㅋ

27STAGE

답:장난전화,회초리,때렸다,장난전화

인과응보 ㅋㅋ

28STAGE

답:어린이,햄버거,배불러서

맥너겟 존맛 하지만 전 버거킹을 더좋아합니다 ㅎ

29STAGE

답: 방귀,냄새,타임머신

4랑 전혀관련이 없는것 같지만 그래도 4약간 무섭죠 시계보는데 막 4:44거나 ㄷ

30STAGE

답:나무,뒷,모종,씨

산하면 역시 뒷산이죠!

 31STAGE

답:친구네집(전에 일기 참조),새끼,태어,쳇바퀴

이제 햄스터가 엄청늘어나겠네 ㅎㅎ

32STAGE

답:일본,비행기,테러,초

테러 ㅎㅎ 첫비행이라 긴장하네 ㅋㅋ

33STAGE

답:아리가또,와사비,디즈니

"아리가또"

34STAGE

답:푸,유리,신데렐라,슈렉,놀이기구

순간 겁나먼왕국 기억이 안나서 힘들었습니다 ㄷㄷ

35STAGE

답:친구들,코피,멍,거울

뭐야 거울보기전에는 억울이가 이긴줄..

36STAGE

답:화해

빠른 화해 좋죠!ㅎㅎ

37STAGE

답:봉사활동,쓰레기,일어

귀찮아서 안한게 아닌데 조금불쌍 ㅠ

38STAGE

답:고백,사귈래,반지,손가락

벌써 ㅋㅋㅋ 제목부터 인생이여 ㅋㅋㅋ

39STAGE

답:차였기,짝꿍

선생님에게 명령내리는 패기 ㅋㅋㅋㅋ 따봉박고갑니다

40STAGE

답:만원,초록,한글,세종대,비행기

ㅋㅋㅋ 만원 주우면 이기적이면 쓰거나 착하면 주인 찾아주는데

비행기접는건 진짜 순수하네 ㅎㅎ


오늘 공략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벌써 6월이네요ㄷㄷ

2018년도 절반쯤 지나가네요!